반응형

안녕하세요?

 

오늘은 잠이 잘 안올때 잠 잘오는 방법으로 제가 잘 사용하는 저만의 솔루션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. 저도 가끔 불면증을 겪을 때가 있고 그럴 때는 잘못 뒤척이다가 새벽까지 가는 경우도 있어요. 저희 어머니도 그러하고 이게 한 번 불면증에 잡히게 되면 정말 괴롭더라구요.

 

제가 직접 경험한 방법으로 의외로 아주 손쉬운 해결책이고 수면유도제처럼 위험하지도 아니고요.

 

 

 

제가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잠 잘 오는 방법은..

 

다름아닌..

수면안대입니다.

애걔..?

 

그깟 수면안대..인가 싶으시죠?

 

 

 

그런데 잠이 잘 안 와서 고민이신 분들은 꼭 한 번 써보시길 추천드립니다!

 

저는 사실 수면안대가 건강에 좋다고 해서 사서 한 번 써봤어요. 제가 쓰는 수면안대는 무슨 마약암막안대인가 그렇게 알려진 건데요.. 한 19000원 했던듯하네요.

 

 

 

제가 수면안대를 사용했던 것은 사실 불면보다 그게 건강에 좋다고 했기 때문인데요.

 

잠을 잘 때 눈 근처로 조금이라도 빛이 들어와서 수면을 방해하면 밤 10시에서 새벽 2시까지 나오는 멜라토닌 호르몬에 문제가 생기고 그렇게 되면 우리 몸에서 자연스레 체내의 죽은 세포를 재생하고 찌꺼기를 청소하는 과정 등이 있는데요. --> 이 과정이 암예방에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.

 

그런데 잘 때 조금의 빛만 있어도 이 과정이 굉장히 방해받는다고 해요. 그래서 저는 수면안대를 샀는데 위에서 보는 것처럼 눈을 완전히 가려주는 형태로 만들어져서 빛이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 수면안대를 구입하였습니다.

 

그런데 저 이거 수면안대 한 번 써보고 정말 너무 만족하였습니다.

 

돈도 얼마 안 들었는데 정말 잠 잘 오는 데 도움이 많이 되고 굉장히 피로회복에 도움이 됩니다.

 

 

사실 제가 수면안대를 처음 쓰기로 한 날 잠이 잘 안 오는 날이었거든요. 평소같이 사실 새벽 2~3시까지 뒤척였는데 그 순간에도 수면안대로 완벽히 어두운 환경을 주는 것과 그렇지 않은 상황이 굉장히 차이가 크더라고요. 보통은 그렇게 잠을 설치기 시작하면 도저히 잠이 잘 안 와서 중간에 불 켜고 일어나기도 하고 그러면 그 날의 수면은 절반 이상 날아가서 엉망이 되죠.

 

그런데 그날은 잠이 잘 안오는 상태에서 수면안대를 썼는데.. 분명 잠은 안 자고 있는 것 같은데.. 굉장히 머리는 깊은 휴식을 취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. 이게 꼭 사기 같은데.. 저는 잠 잘 안 오는 분들은 속는셈치고 꼭 한 번 해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요.

 

저는 수면안대 하나가 이렇게 잠과 휴식의 질을 이렇게 바꾸어놓는지 몰랐습니다.

 

정말 같은 잠을 자더라도 훨씬 확실하게 휴식을 취했다는 느낌이 들고요.

 

잠이 잘 안 오는 날은 몸을 뒤척이더라도 깜깜한 어둠 자체가 깊은 휴식을 줍니다. 그러다가보면 쉽게 잠들 수 있고요.

 

별로 비싸지도 않고, 손쉽고.. 불면증 뿐만 아니라 신체 내의 멜라토닌 호르몬도 조절해주는 것이라고 하니 굉장히 좋은 선택을 한 것 같아요.

 

평소 불면증으로 고생하시거나 잠 잘 오는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하시는 분들, 또는 수면유도제 등을 처방받아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..

 

수면안대 꼭 추천드립니다. 일반인들에게도 같은 잠이라도 훨씬 깊게 휴식할 수 있고 잠 잘 잔다는 게 이렇게 컨디션에 영향을 미치는 줄 몰랐습니다.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